[고객사 인터뷰] 세종시 대표 맛집, 산장가든이 

30년간 사랑받을 수 있었던 비결

깨끗한 환경이 곧 맛있는 음식, 고객님들의 재방문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세종시 산장가든 정이지 상무입니다. 1995년부터 부모님께서 운영하신 산장가든을 이어받아 2대째 운영을 준비하고 있고요. 현재 배재대학교 외식조리학과 겸임 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저희 산장가든은 깨끗한 환경에서 정성 가득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어서 철저한 위생 관리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다른 업체를 이용하고 있다가 서비스나 여러 면에서 만족스럽지 않아서 다른 곳을 알아보던 중에 케어원을 선택하게 됐습니다. 특히 사후 서비스 부분에서 정말 좋은 인상을 받았어요.

케어원을 이용하기 전 산장가든은 높은 고객 만족을 위해 전반적인 위생 관리가 필요했습니다.


케어원-관리-세종-산장가든-해충방제

산장가든은 주위에 나무, 풀밭이 많은 교외 지역에 위치해서 철저한 해충 관리가 필요했습니다.


저희 식당이 시골에 있다 보니까 해충에 많이 노출되어 있습니다. 식당의 규모도 커지고 손님들도 많이 오시면서 해충 방제에 대한 필요성을 더 느끼게 되었어요.


그래서 가장 중요한 주방부터 시작해서, 화장실까지 우선순위를 정해서 관리하려고 했습니다. 사실 주방이나 화장실뿐만 아니라 손님들이 계시는 모든 공간을 다 관리해야 한다고 봤어요.


매일 식당 운영하고 고객 응대하는 것만으로도 바빠서, 전문가들의 확실한 관리가 필요했죠.


손님이 식당에 왔을 때 가장 크게 인상 남는 게 청결함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방은 직접 보이지 않지만, 특히 화장실 같은 경우는 손님들이 다 이용하시잖아요. 그래서 화장실이 깨끗하면 "아, 여기 관리 잘 하는구나" 하고 느끼시고, 그러면 다시 오실 확률도 높아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위생 관리가 잘 되면 식자재도 더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니까 음식 맛도 자연스럽게 좋아지고요.


처음에는 저희 식당에서 직접 해충 방제나 위생 관리를 해보려고 했는데, 전문 지식도 부족하고 식당 운영, 고객 응대만으로도 바빠 철저한 관리가 어려웠습니다. 종종 다른 방제 업체를 이용하기도 했지만 서비스에 불만족을 느껴 대안을 찾게 되더라고요. 그러던 중 케어원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케어원-후기-세종-산장가든-입구케어원 이용 후 산장가든은 고객의 반응이 달라진 것을 실감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고객님들이 직접 화장실이 깨끗하다고 말씀해 주시는 겁니다.


고객님들께 특히 많이 들었던 이야기는 화장실이 청결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다는 얘기였습니다. 이전에는 화장실에 대해서 특별히 뭔가 말씀해 주시는 분들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케어원에서 관리를 해주신 다음부터는 손님들이 "화장실이 정말 깨끗하네요", "여기 화장실 관리 잘 되어 있어서 기분 좋다"는 식으로 직접 말씀을 해주십니다. 화장실이야말로 식당 이미지에 정말 중요한 부분인데, 확실히 고객 반응이 달라진 걸 느끼고 있습니다.


케어원-후기-세종-산장가든-화장실-청소주변에 나무가 많은 시골 지역이라 벌레 문제가 정말 골치였는데, 이제는 안심하고 고객 만족만 신경써요.


산장가든은 주변에 나무나 풀숲이 울창해서 유입되는 벌레들이 많았습니다. 케어원과 함께하기 전에는 바뀌는 계절마다, 특히 여름철에는 각종 해충들 때문에 스트레스가 컸는데요. 포획할 수 있도록 방지 및 개선점에서 신경을 많이 써주셨어요. 실제로 체계적으로 관리를 해주시니 더운 여름철 해충 스트레스가 크게 줄었습니다.


케어원 쓰기 전에는 벌레들 때문에 진짜 고생이었거든요. 계절마다, 특히 여름철만 되면 온갖 벌레들이 나타나서 주방에서 일하다가도 깜짝깜짝 놀라고, 혹시 손님들 눈에 띨까 봐 신경도 쓰이고 그랬는데요. 지금은 그런 걱정을 많이 덜었습니다.


주변에 나무가 많은 시골 지역이라 벌레 문제가 정말 골치였는데, 이제는 안심하고 장사할 수 있게 됐죠.


산장가든은 주변에 나무나 풀숲이 울창해서 유입되는 벌레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각종 해충들 때문에 스트레스가 컸죠. 주방에서 조리를 하다가도 벌레가 나타나면 당황스러웠고요. 혹시 고객분들 눈에 띌까 봐 걱정이 정말 많았는데, 지금은 그런 걱정을 완전히 내려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제가 인상 깊었던 점은 케어원의 프로세스입니다. 케어원에서는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담당 컨설턴트 분께서 연락을 취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오시고, 현장에서 바로 해결해 주시더라고요. 바쁜 와중에 다시 한번 설명 드릴 필요없이, 문의 배경에 대해 완전히 이해하고 계시니 이후 프로세스가 매끄럽습니다. 가게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제가 신경쓰지 않도록 먼저 챙겨주시는 점이 정말 큰 도움이 됐죠.


특히 저희가 교외 지역이라 해충 방제를 위해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데, 이런 특수한 환경까지 고려한 친절한 설명, 그리고 관리를 해주셔서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케어원-후기-해충방제-위생케어다른 식당 사장님들께도 케어원을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케어원의 사후 서비스를 강조 드리고 싶습니다. 그 어떤 업체보다 꼼꼼하고 세심하게 관리해주시기 때문에 내부에서는 일절 신경 쓸 일이 없습니다. 사업체를 운영하면 워낙 다방면에 신경쓸 일이 많은데, 케어원은 마음 편히 믿고 맡길 수 있어요.


그리고 가능한 모든 상황을 저희 쪽에 맞춰주십니다. 식당을 운영하다 보면 영업시간 조율이나 급한 상황 대응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케어원은 항상 저희 입장을 먼저 고려해서 스케줄을 조정해 주세요. 급한 문제가 생기면 바로 대응까지 해주시니 정말 든든합니다.


이제는 위생 걱정은 완전히 케어원에 맡겨두고, 저희는 음식 맛이랑 서비스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게 됐습니다. 🙂



[고객사 인터뷰]

세종시 대표 맛집, 산장가든이 

30년간 사랑받을 수 있었던 비결

깨끗한 환경이 곧 맛있는 음식, 고객님들의 재방문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세종시 산장가든 정이지 상무입니다. 1995년부터 부모님께서 운영하신 산장가든을 이어받아 2대째 운영을 준비하고 있고요. 현재 배재대학교 외식조리학과 겸임 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저희 산장가든은 깨끗한 환경에서 정성 가득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어서 철저한 위생 관리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다른 업체를 이용하고 있다가 서비스나 여러 면에서 만족스럽지 않아서 다른 곳을 알아보던 중에 케어원을 선택하게 됐습니다. 특히 사후 서비스 부분에서 정말 좋은 인상을 받았어요.

케어원-관리-세종-산장가든-해충방제



케어원을 이용하기 전 산장가든은 높은 고객 만족을 위해 전반적인 위생 관리가 필요했습니다.


산장가든은 주위에 나무, 풀밭이 많은 교외 지역에 위치해서 철저한 해충 관리가 필요했습니다.


저희 식당이 시골에 있다 보니까 해충에 많이 노출되어 있습니다. 식당의 규모도 커지고 손님들도 많이 오시면서 해충 방제에 대한 필요성을 더 느끼게 되었어요.


그래서 가장 중요한 주방부터 시작해서, 화장실까지 우선순위를 정해서 관리하려고 했습니다. 사실 주방이나 화장실뿐만 아니라 손님들이 계시는 모든 공간을 다 관리해야 한다고 봤어요.


매일 식당 운영하고 고객 응대하는 것만으로도 바빠서, 전문가들의 확실한 관리가 필요했죠.


손님이 식당에 왔을 때 가장 크게 인상 남는 게 청결함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방은 직접 보이지 않지만, 특히 화장실 같은 경우는 손님들이 다 이용하시잖아요. 그래서 화장실이 깨끗하면 "아, 여기 관리 잘 하는구나" 하고 느끼시고, 그러면 다시 오실 확률도 높아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위생 관리가 잘 되면 식자재도 더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니까 음식 맛도 자연스럽게 좋아지고요.


처음에는 저희 식당에서 직접 해충 방제나 위생 관리를 해보려고 했는데, 전문 지식도 부족하고 식당 운영, 고객 응대만으로도 바빠 철저한 관리가 어려웠습니다. 종종 다른 방제 업체를 이용하기도 했지만 서비스에 불만족을 느껴 대안을 찾게 되더라고요. 그러던 중 케어원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케어원-후기-세종-산장가든-입구케어원 이용 후 산장가든은 고객의 반응이 달라진 것을 실감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고객님들이 직접 화장실이 깨끗하다고 말씀해 주시는 겁니다.


고객님들께 특히 많이 들었던 이야기는 화장실이 청결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다는 얘기였습니다. 이전에는 화장실에 대해서 특별히 뭔가 말씀해 주시는 분들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케어원에서 관리를 해주신 다음부터는 손님들이 "화장실이 정말 깨끗하네요", "여기 화장실 관리 잘 되어 있어서 기분 좋다"는 식으로 직접 말씀을 해주십니다. 화장실이야말로 식당 이미지에 정말 중요한 부분인데, 확실히 고객 반응이 달라진 걸 느끼고 있습니다.케어원-후기-세종-산장가든-화장실-청소


주변에 나무가 많은 시골 지역이라 벌레 문제가 정말 골치였는데, 이제는 안심하고 고객 만족만 신경써요.


산장가든은 주변에 나무나 풀숲이 울창해서 유입되는 벌레들이 많았습니다. 케어원과 함께하기 전에는 바뀌는 계절마다, 특히 여름철에는 각종 해충들 때문에 스트레스가 컸는데요. 포획할 수 있도록 방지 및 개선점에서 신경을 많이 써주셨어요. 실제로 체계적으로 관리를 해주시니 더운 여름철 해충 스트레스가 크게 줄었습니다.


케어원 쓰기 전에는 벌레들 때문에 진짜 고생이었거든요. 계절마다, 특히 여름철만 되면 온갖 벌레들이 나타나서 주방에서 일하다가도 깜짝깜짝 놀라고, 혹시 손님들 눈에 띨까 봐 신경도 쓰이고 그랬는데요. 지금은 그런 걱정을 많이 덜었습니다.


주변에 나무가 많은 시골 지역이라 벌레 문제가 정말 골치였는데, 이제는 안심하고 장사할 수 있게 됐죠.


산장가든은 주변에 나무나 풀숲이 울창해서 유입되는 벌레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각종 해충들 때문에 스트레스가 컸죠. 주방에서 조리를 하다가도 벌레가 나타나면 당황스러웠고요. 혹시 고객분들 눈에 띌까 봐 걱정이 정말 많았는데, 지금은 그런 걱정을 완전히 내려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제가 인상 깊었던 점은 케어원의 프로세스입니다. 케어원에서는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담당 컨설턴트 분께서 연락을 취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오시고, 현장에서 바로 해결해 주시더라고요. 바쁜 와중에 다시 한번 설명 드릴 필요없이, 문의 배경에 대해 완전히 이해하고 계시니 이후 프로세스가 매끄럽습니다. 가게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제가 신경쓰지 않도록 먼저 챙겨주시는 점이 정말 큰 도움이 됐죠.


특히 희가 교외 지역이라 해충 방제를 위해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데, 이런 특수한 환경까지 고려한 친절한 설명, 그리고 관리를 해주셔서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케어원-후기-해충방제-위생케어


다른 식당 사장님들께도 케어원을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케어원의 사후 서비스를 강조 드리고 싶습니다. 그 어떤 업체보다 꼼꼼하고 세심하게 관리해주시기 때문에 내부에서는 일절 신경 쓸 일이 없습니다. 사업체를 운영하면 워낙 다방면에 신경쓸 일이 많은데, 케어원은 마음 편히 믿고 맡길 수 있어요.


그리고 가능한 모든 상황을 저희 쪽에 맞춰주십니다. 식당을 운영하다 보면 영업시간 조율이나 급한 상황 대응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케어원은 항상 저희 입장을 먼저 고려해서 스케줄을 조정해 주세요. 급한 문제가 생기면 바로 대응까지 해주시니 정말 든든합니다.


이제는 위생 걱정은 완전히 케어원에 맡겨두고, 저희는 음식 맛이랑 서비스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게 됐습니다. 🙂


법인명(상호) : (주)케어원 / 대표 : 김호영

사업자등록증번호 : 220-87-21411 / 통신판매번호 : 2020-서울강남-00029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148(역삼동, 굿잡빌딩) 케어원 사옥

대표번호 : 1577-1199  

COPYRIGHT (C) (주)케어원 All Rights Reserved.

 케어원 고객센터 1577-1199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 휴무